리차드 밀 RM 032 오토매틱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얼티밋 에디션

내용


리차드 밀 RM 032 오토매틱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얼티밋 에디션.


라운드 케이스의 RM 032는 독보적인 스위스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리차드 밀의 다이버 워치 컬렉션이다. 2011년 탄생 이래 토노 케이스 못지 않는 존재감을 드러내왔다. 그리고 11월 28일, RM 032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모델이 모습을 드러냈다. RM032 오토매틱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얼티밋 에디션이다. 수중에서 활동하는 전문 다이버를 위해 최상의 내구성과 가독성, 그리고 기밀성을 실현했다. 



 

때로 케이스와 크라운에 가해지는 수압은 푸셔를 의도치 않게 작동시킬 만큼 강하다. 이런 오작동과 조작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리차드 밀은 잠금 크라운(rocking crown)이라는 특허 기술을 RM 032에 적용했다. 최대 밀봉 압력 덕분에 방수 기능은 더욱 강화됐다. RM 032의 크라운과 푸셔는 링을 돌리기만 하면 잠글 수 있으며, 한번 잠기면 완벽한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잠금이 해제되면 녹색, 잠금 상태에서는 붉은색 표시가 드러난다.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외 12시 방향 빅 데이트, 4시와 5시 방향 사이의 월 표시창, 3시 방향 러닝 인디케이터를 더했다. 러닝 인디케이터는 무브먼트 작동 여부를 알려주는 역할로, 발광 물질을 도포한 화이트와 블랙 디스크가 교차하며 2초에 1바퀴 회전한다. 5등급 티타늄 및 카본 TPT®로 제작된 지름 50mm 케이스와 단방향 회전 베젤은 300m 수심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됐다.

 



8개 세계 기록을 보유한 프리다이빙 선수 아르노 제랄드.

 

RM 032 오토매틱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얼티밋 에디션은 8개의 세계 기록을 보유한 프리 다이버이자 리차드 밀 파트너 아르노 제랄드의 손목에서 그의 다이빙에 동행한다. 80개 한정판. 



댓글0

댓글작성

관련 뉴스

배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