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가 상징적인 컬렉션 트리니티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크루즈 센터에서 파티를 열었습니다.
까르띠에는 트리니티를 다각도로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팝업을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공식 오픈에 앞서 지난 10일, 이를 기념하는 파티도 개최했습니다.
트리니티의 역사와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고, 트리니티에서 영감을 받은 아티스트 작품을 전시하는 '이매진 인피니트 서클(Imagine Infinite Circles)'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이날 파티에는 까르띠에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블랙핑크 지수와 갓세븐 잭슨, 배우 노윤서 등 27명의 셀러브리티가 참석해 열기를 더했습니다.
7월 6일 중국 상하이에서 시작된 팝업은 싱가포르를 거쳐 오는 10월 도쿄, 12월 미국으로 이어집니다. 팝업의 한국 진행 여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트리니티 100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에서도 몰입감 있는 전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옐로 골드, 핑크 골드, 화이트 골드 세 개의 링을 조화롭게 디자인한 트리니티는 사랑과 신의, 우정을 뜻합니다. 까르띠에는 트리니티 100주년을 기념해 상징적인 라운드 버전뿐만 아니라 세 개의 사각 링을 서로 엮은 새로운 디자인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Editor
편집부
© Sigongs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l rights reserved. © by Ebner Media Group GmbH & Co. KG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