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블로 × 아르투로 푸엔테 클래식 퓨전 크로노그래프 킹 골드

위블로가 프리미엄 시가 브랜드 아르투로 푸엔테(Arturo Fuente)와 협업해 제작한 클래식 퓨전 크로노그래프 킹 골드 신제품을 선보였다.

내용


위블로와 아르투로 푸엔테는 2012년부터 파트너십을 맺고 함께 여러 컬렉션을 출시해왔다. 올해는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함께 자선 활동도 진행했다.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시가 중 하나로 여겨지는 오퍼스X(OpusX) 25주년을 기념하는 제품이다.


시계는 플래티넘과 골드 합금인 킹 골드로 제작됐다. 위블로에서 독자적으로 선보이는 합금다. 케이스 크기는 지름 42mm, 두께 11.9mm로 남성의 손목에 알맞게 어우러진다. 시계는 클래식 퓨전 크로노그래프의 디자인 코드를 그대로 입었다.



아르투로 푸엔테의 상징인 그린 컬러가 적용된 다이얼은 주변부로 갈수록 어두워지고, 3시 방향에 위치한 서브다이얼에는 검은색 배경에 금색과 녹색으로 오퍼스X 로고를 새겼다. 케이스백에도 아르투로 푸엔테의 상징과도 같은 파나마 모자를 찾아볼 수 있다.


아르투로 푸엔테는 1900년대 초 설립된 시가 브랜드로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시가를 생산하고 있다. 샤토 푸엔테, 카사 쿠바, 헤밍웨이, 오퍼스 X 등 많은 제품이 시가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시계는 50개 한정 판매되며, 시가 휴미더로도 쓸 수 있는 녹색 래커 시계 상자에 담겨 제공된다.
 

댓글0

댓글작성

관련 뉴스

배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