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게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부티크 리뉴얼

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2층에 자리한 브레게 부티크가 새 단장을 마쳤다. 한국 최초로 핸드 기요셰 머신을 만나볼 수 있는 부티크다. 부티크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브레게 클래식 더블 투르비용 드래곤 5345 스페셜 에디션도 전시됐다.

내용




 

8월 29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2층에 위치한 브레게 부티크가 리뉴얼 오픈했다. 핸드 기요셰 머신 등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요소도 갖췄다. 지난 3월에 리뉴얼을 거친 브레게 갤러리아백화점 EAST 명품관 지하 1층 부티크의 뉴 콘셉트는 계속 이어졌다. 케이스 옆면의 ‘플루티드’ 기법에서 영감을 얻은 가구, 기요셰 세공을 연상시키는 카펫 패턴, ‘브레게 블루’ 컬러의 마무리 등, 브레게 상징적 요소를 적용한 인테리어로 완성됐다. 



 

리뉴얼한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브레게 부티크의 가장 특별한 점은 핸드 기요셰 머신이다. 브레게 기요셰 머신이 한국에 들어온 건 이번이 처음이다. 기요셰는 브레게의 주요 기술 중 하나로, 1786년 아브라함-루이 브레게가 워치메이킹에 처음 도입한 기요셰 데코레이션 전통을 이어 나가는 동시에 새로운 기법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 브레게 부티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브레게 워치메이킹 노하우가 담긴 기요셰 작업을 직접 감상하거나 체험할 수 있다. 



브레게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7일까지 클래식 더블 투르비용 드래곤 5345 스페셜 에디션을 부티크에서 전시한다. 두 개의 투르비용 사이에 핸드 인그레이빙한 골드 드래곤 조각이 자개 여의주를 움켜쥐고 있는 
디자인으로 주목 받았다. 용의 형태 뿐 아니라 로마 숫자와 핸드 등까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시계다.

10월에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부티크에서 진귀한 브레게 뮤지엄 피스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투어도 진행된다. 지난 7월 브레게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부티크에서 열린 <브레게 뮤지엄 작품전 투어>의 연장선으로,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부티크에서는 8가지 테마 중 '타임 & 센스(Time & Sense)'를 주제로 10월 28일부터 12월 20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브레게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부티크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65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2층

문의 02-3438-6218



태그

댓글0

댓글작성

관련 기사

배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