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차드 밀

최근 많은 하이엔드 브랜드가 다이얼이나 무브먼트 플레이트가 없는 스켈레톤 칼리버 개발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이런 트렌드의 대표 주자인 리차드 밀은 고전적인 방식을 답습하지 않고 독창적인 설계와 디자인의 칼리버를 선보이고 있다. 신선한 디자인과 함께 완벽한 마감을 더한 리차드 밀의 무브먼트는 기계식 시계만이 보여줄 수 있는 메커니즘의 미학을 극대화했다.

내용

RM 07-02 오토매틱 핑크 레이디 사파이어

무브먼트 플레이트와 브리지는 레드골드다. 표면은 마이크로 샌드 블래스트로 질감을 살리고 모서리 역시 베벨링 처리해 고급스럽다. 게다가 아름다운 핑크 사파이어 크리스털로 둘러싸여 더없이 화려하다.





RM 033 오토매틱 와인딩 엑스트라 플랫 

시계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마이크로 로터 시스템의 무브먼트다. 플레이트는 기어트레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스켈레톤 가공했으며 블랙 PVD 코팅 덕분에 실버 톤의 부속과 극적인 대비를 이룬다.





RM 039 매뉴얼 와인딩 투르비용 크로노그래프 에비에이션 

리차드 밀에서 가장 복잡한 시계 중 하나로 무브먼트 부속은 750개에 달한다. 5등급 티타늄 합금으로 제작한 극도로 복잡한 구조의 칼리버는 메커니컬한 매력의 정점에 있다.


 




RM 055 매뉴얼 와인딩 부바 왓슨

오직 리차드 밀에서만 볼 수 있는 스타일의 플라잉 스켈레톤 무브먼트다. 개성적인 브리지 라인과 뛰어난 마감뿐만이 아니라 철저히 검증한 테스트로 골프 샷의 임팩트를 견뎌내는 내구성을 지녔다.





RM 67-02 오토매틱 와인딩 엑스트라 플랫

분명 애호가에게 익숙한 셀프와인딩 방식의 기어트레인이 숨어 있지만, 카본 TPT와 화이트골드로 제작한 로터부터 스켈레톤 가공한 무브먼트 플레이트까지 모두가 새롭다.




문의 리차드 밀 02-512-1311 



댓글0

댓글작성

관련 기사

배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