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 강남플래그십 스토어
SWATCH GANGNAM FLAGSHIP STORE
스와치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2층. 고객들이 앉아서 휴식할 수있도록 꾸며졌다.
스와치가 6월서울 강남구 신논현역 근처에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스와치가 추구하는 실용적이고도 감각적인 디자인 철학이 담긴 공간이다. 컬러풀한 색을 입은 인테리어는 시계와 어우러지며 ‘스와치다운’ 느낌을 완성한다. 스와치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2층 규모다. 1층은 시계 구경, 2층은 사진을 찍으며 휴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장에 들어가면 시원한 느낌의 푸른색 벽과 바닥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매장은 각시계 컬렉션별로 나뉘어 있는데 그중에는 큰인기를 끌고 있는 문스와치와 스쿠바 피프티 패덤즈도 있다.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의 캐릭터를 입은 심슨 컬렉션, 형광빛 네온 컬렉션 등 스와치의 인기 모델도 곳곳에서 존재감을 자랑한다.
2층은 생기 넘치는 무드의 소품들이 놓여 있다. 일본의 유명 그래픽 아티스트 베르디(VERDY)와 협업해 제작한 벽걸이 시계 ‘맥시 비스티 바이 베르디’도 국내 최초로 매장에 걸렸다. 손목 시계 모양이나 높이가 2.1m에 달하는 특대형 시계다. 곳곳에 붉은색 소파와 테이블을 둬 고객들이 편안하게 앉아서 사진을 찍고 시계를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스와치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 넓힌다는 계획이다. 부티크 전용 제품들도 꾸준히 확대할 예정이다. 지난 7월 올해 첫 슈퍼문을 기념해 선보인 문스와치 미션 투 더 블루 문페이즈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했다.
스와치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문스와치를 비롯, 다양한 인기 모델이 마련됐다.
스와치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53
문의 02-595-9453
Editor
유현선, 서지우
© Sigongs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l rights reserved. © by Ebner Media Group GmbH & Co. KG
댓글0